[배송]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'배송완료'로 확인됩니다. 왜 그런가요? |
-
Q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'배송완료'로 확인됩니다. 왜 그런가요?
-
A배송기사님의 상황에 따라 배송완료 처리를 미리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점 참고부탁드리며 배송관련 문의는 롯데택배 고객센터 (1588-2121) 또는 포뉴 고객센터 (02-6959-7851)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[회원] ID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 나지 않습니다. |
-
QID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로그인을 할 수 없을땐 어떻게 하나요?
-
A[로그인] 페이지 내 [아이디 찾기 : Find ID] 또는 [비밀번호 찾기 : Find Password] 를 클릭 후 요청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 해당 방법으로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포뉴 고객센터(02-6959-7851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[배송] 수령자 정보와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 |
-
Q수령자 정보와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
-
A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포뉴 고객센터 (02-6959-7851)로 연락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출고가 진행되었을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|
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
-
Q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A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하나 대부분 무료배송입니다. 자세한 내역은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
제주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(제주 3,000원 / 그외 도서산간 지역 5,000원 이상) 제주와 도서산간 지역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하실 경우 초기 배송비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|
[회원]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-
Q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-
A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에서 비밀번호 및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으나 ID 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|
[회원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-
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-
A왼쪽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후 요청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네이버 아이디,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[배송] 택배사는 어떻게 되며 배송 기간은 보통 몇일인가요? |
-
Q택배사는 어떻게 되며 배송 기간은 보통 몇일인가요?
-
A저희 포뉴는 롯데택배로 제품이 배송되며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완료건에 한해 당일출고됩니다. (토, 일요일 제외)
배송 소요일은 당일 출고된 제품의 경우 평균적으로 2~4일 소요되며 (늦어지는 경우 4~5일 소요) 자세한 배송일정의 경우 배송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|